본문 바로가기

뉘우스

노량 죽음의 바다 이순신 마지막 전투 예고편

728x90
반응형

김윤석 주연 '노량: 죽음의 바다' - 이순신 장군의 마지막 전투

노량: 죽음의 바다

배우 김윤석이 이순신 장군으로 변신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감독 김한민)가 12월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작품은 임진왜란 발발 후 7년 동안 가장 큰 성과를 거둔 전투인 노량해전(음력 1598년 11월 19일)을 배경으로 이순신 장군의 최후의 전투를 그린 전쟁 액션 대작입니다.

이 작품은 '명량'(2014)와 '한산: 용의 출현'을 이어받는 이순신 3부작의 마지막 이야기로, '명량'은 176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대한민국 최고 흥행 역사를 기록한 작품이며, '한산: 용의 출현'은 2022년 팬데믹을 뚫고 726만 명의 관객을 기록한 작품입니다. '노량: 죽음의 바다'는 이순신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으로, 김윤석은 이순신 장군 역으로 변신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https://youtu.be/S_gm0ukkvpA

영화의 론칭 포스터와 예고편은 이미 공개되어, 김윤석의 이순신 장군 역은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그려져 있습니다. 특히 김윤석은 노량 해협에서 마지막 전투를 준비하는 이순신 장군으로 분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예고편에서는 이순신 장군의 강인한 모습과 그의 결연한 다짐이 역동적으로 그려지며, 이 작품의 스케일과 감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김한민 감독은 왜와의 전쟁을 끝내려는 이순신 장군의 마지막 전투를 압도적인 스케일로 스크린에 재현할 예정이며, 다수의 명배우들도 합류하여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량 죽음의 바다 이순신 마지막 전투 예고편
노량 죽음의 바다 이순신 마지막 전투 예고편


'노량: 죽음의 바다'는 12월 개봉 예정으로, 이순신 3부작의 마지막을 장식할 작품으로 기대됩니다. 김윤석의 역할 변신과 높은 제작 스케일, 역사적인 내용과 감동적인 이야기가 어우러진 이 작품은 관객들에게 극대한 만족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엇보다 이순신 장군의 마지막 전투를 더욱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